태초의 조물주 하늘께서 인간통치 시대에서 천상통치 시대를 선포하시었다. 지구의 성주가 없어서 이제까지는 공짜로 공기, 물, 불, 영토를 사용해 왔지만 천상통치 시대 전환으로 마땅히 태양과 지구, 인류에 대한 실질적인 지배통치권자이시자 소유권자로서 지구의 성주, 태양의 성주, 인류의 대황제 인존태황님 폐하께서 권리를 행사하시어서 지구세를 납부하라고 세계 인류에게 공식 선포하시었다.
이 세상에서 지구의 주인이라고 소유권을 주장한다는 것은 분명 말도 안 되는 황당한 일이 틀림없지만 대우주를 천지창조한 천상법도에는 합당한 일이기에 지구세를 자진 납부하는 것이 맞다. 자미천기 22년 1월 1일부터 지구세를 징수하니 기쁜 마음으로 자진납부하는 긧이 지구인으로 살아가는 근본도리를 행하는 것이다.
지구에 80억 명의 인간들도 이름이 있고, 애완 동물도 이름이 있듯이 우주에 무수히 많은 별들도 모두 이름이 있으며 별의 성주들이 임명되어 백성(행성인)들을 다스리며 세금을 징수한다.
청호수성에도 소유권, 저작권의 로얄티, 저작권료가 있듯이 청호수성 행성에 대한 태초의 조물주 하늘께 집행하시는 권리 행사이시다. 영토 점용료, 토지 점용료, 땅세, 물세, 불세를 천상 자미우주연방제국에 지구세를 납부해야 하는 의무사항이다.
세계 인류는 지구세를 납부를 너무나 황당하여 믿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설왕설래 말들이 많겠지만 현실로 생생히 체험하게 된다.